본문 바로가기

반주+맛집

상암 DMC에서 코젤 다크 생맥주 맛 볼 수 있는 세계맥주 전문점, 비어 퍼블릭

반응형

세계맥주 전문점이 처음 생겼을 때

참 여기저기 많고 브랜드도 다양했는데

요즘은 쉽게 볼 수 없는 것 같습니다.

 

상암 DMC 구시가지에는 한두 군데 있는데

그중 한 곳이 여기 비어 퍼블릭입니다.

 

특히 코젤 다크 생맥주가 있어서

추천드리고 싶은 장소네요.

 

 

 

리뷰 요약
장점 1 : 시나몬가루 뿌려진 코젤 다크 생맥주와 세계맥주들 그리고 다트 게임
장점 2 : 옆 테이블 신경 안 써도 되는 넓은 공간
주차 : 마음 편하게 근처 파크엠 주차빌딩 추천
영업시간 : 매일 17:00~02:00
연락처 : 02-303-5543

 

 

1. 입구 및 내부

입구로 가는 살짝 오르막길입니다.

 

 

블루문 사인과

코젤 다크 생맥주

입간판이 눈에 띕니다.

 

블루문도 좋아해서

몇 번 갈 때마다 주문해보지만

없을 때가 꽤 있습니다. ㅠㅠ

 

 

다트 문외한이라...

피닉스다트가 유명한 가 봅니다.

출입구에 딱 붙어있습니다.

 

 

비어 퍼블릭은 지하에 있고요

내려가는 계단입니다.

 

 

조금 일찍 가서 그런지

손님은 한 분도 없어서

마음 놓고 여러 장 찍어봅니다.

 

 

스포츠 경기나 뮤직 비디오도

틀 수 있는 대형 스크린 있고요.

 

테이블이 많아서 어디 앉을지

고민 고민

 

 

한쪽에 다트가 놓여있습니다.

술 마시면서 다트 하면

상당히 재미있습니다~ ^^

 

 

세계맥주 냉장고가 보입니다.

3칸이라 다소 부족한 듯 보이지만

있을 건 다 있습니다.

 

 

넓은 홀 공간 한쪽엔

살짝 구석진 아늑한 자리도 있습니다.

 

개인적으론 이런 구석이 좋습니다.

 

 

도열한 맥주 브랜드들을 보니

맥주 뷔페가 생각나네요.

집에도 있으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1, 2번 맥주 저장고

맨 윗 칸에 전용 잔이 있습니다.

 

제가 좋아하는 레페와 블랑도 보이네요.

 

 

2, 3번 맥주 저장고

에델바이스와 에딩거도 맛있죠~

 

집에 가져다 놓고 싶습니다...

 

반응형

 

2. 메뉴

안주가 다양합니다.

식사 대신 배를 채울 수 있는

치킨, 피자도 있고요

 

역시 눈에 띄는 건 생맥주

코젤 다크와 블루문~

코젤 다크는 수입맥주 치고

가격도 착한 편이네요.

 

 

맥주 외 주류 메뉴입니다.

 

 

3. 음식

기본 안주입니다.

이건 좀 아쉽네요.

제가 갔을 땐 좀 눅눅했어요.

 

 

메인 메뉴 등장입니다.

시나몬 가루가 뿌려진 코젤 다크!

 

시나몬 가루는 선택사항이라

주문받으실 때 물어보시네요.

전 꼭 있어야 합니다.

 

개인적으로 흑맥주랑 시나몬 가루는

궁합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.

 

코젤 브랜드에는 다크 말고도

다양한 맛이 있지만

처음 접한 게 다크라 그런지

제일 입에 맞습니다.

 

 

저녁과 안주를 겸한

마르게리따 피자

치즈가 가운데 집중적으로 ^^

 

 

특이한 점은 도우가

페스츄리 식감이네요.

고소하고 쫀득하니

맥주랑 잘 어울립니다.

 

 

코젤 다크 양껏 마시고 시킨

플래티넘 골드 에일입니다.

부럽게 잘 넘어가고

향도 좋습니다.

 

보통은 진한 맛 맥주를

뒤에 마시는 편인데

이번엔 순서가 반대였네요.

 

 

상암 DMC에서 코젤 다크 생맥주와

어쩌면 블루문까지 맛볼 수 있는 ^^

비어 퍼블릭,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[함께 비교하면 좋을 상암 DMC 맥주 맛집]

'상암동 맥주' 에델바이스, 하이네켄 생맥주 맛집

 

'상암동 맥주' 에델바이스, 하이네켄 생맥주 맛집

상암동에서 맥주 마시고 싶을 땐 '상암동 맥주' 상암동 DMC역 구시가지 골목에 숨겨진 맥주 맛집 소개합니다. 한적한 골목길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하며 시원한 맥주 한 잔 할 수 있는 상암동 맥주

helpful-review.tistory.com

반응형